Harsh Guide to History of Gambling: From Ancient Origins to Online Casinos
도박의 역사에 대한 가혹한 안내서: 고대 기원에서 온라인 카지노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류의 역사적 배경이 베팅의 역사적 배경과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시간을 거슬러 얼마나 멀리 여행을 하든, 개인이 모임에 모였다고 가정할 때 어떤 경우에도 어떤 종류의 베팅 움직임이 확실히 발생하는 증거 모습의 끝없는 요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카지노사이트
이를 고려하여 우리는 좀 더 심오한 부분을 파고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로 했습니다. 우리가 다시 여행하는 동안 계속해서 당신을 받아들일 것이기 때문에 현재 잠겨 있습니다.
도박의 시작 - 선사 시대의 깊은 뿌리
당신에게 베팅이 새로운 혁신처럼 보일 때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끔찍하게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뿐입니다. 베팅을 하는 것은 오랜 세월이 흐른 전문 지식입니다.
오늘날 도박 클럽에서 사용되는 주사위, 게임 및 회전하는 바퀴는 수천 년 전에 아시아, 유럽 및 중동에서 발생했던 상품을 위해 하는 게임의 친척일 뿐입니다. 온라인카지노
중국(기원전 3000-2300년)에서 발굴된 돌부터 이집트(기원전 2000년)에서 발견된 상아 주사위, 청동기 시대 그리스 전사들이 사용한 내기 물건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내기 행동이 기본적으로 오래되었다는 것을 거의 확신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인간으로서.
그렇긴 해도 이 부분에 대한 문의가 셀 수 없이 많으니, 이 질문의 일부를 짚고 넘어가면서 답변을 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누가 베팅을 만들었습니까?
누가 내기를 만들었는지 말하기 어렵고 의심의 여지 없이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러 증거에 따르면 중국인들이 어둠 속에서 슛을 개발한 사람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초기 유형의 베팅은 해결되지 않은 생물체를 활용한 로마인과 메소포타미아인과 유사한 수많은 노인 그룹 사이에 나타났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생각 내기가 선한 업에 대한 관심(개연성 및 임의적인 가능성에 관한 것)과 노인 그룹이 이해할 수 없는 비밀리에 일어나는 일에 대한 관심을 능가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뼈뿐 아니라 막대기, 돌 등의 물건을 던져 미래를 예견하는 것이 유명하여 마침내 토스의 결과에 내기를 걸게 되었습니다. 가장 안전한 카지노 웹사이트
개인이 베팅을 해석하는 방법은 천상의 모든 것에 대한 확신과 관련이 있습니다. 노년층은 뼈가 멈추는 방식을 통제하는 하늘의 힘을 믿었기 때문에 뼈를 던지는 것에 놀랐습니다.
특히 - 황기 - 후버 생물의 뼈 뼈(기원전 5000년경에 연결됨)는 의식 관행에서 발전한 주요 구조 및 내기 도구 중 하나였으며 다른 뼈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사용했습니다.
극도로 대칭에 가까운 4면 너클본(또는 황기라고도 함)은 어둠 속에서의 샷의 초기 예시이며 주사위의 초기 선구자로 받아들여집니다.
카드 혁신과 관련하여 중국은 카드 놀이 및 조작의 지원으로 인정됩니다. 이 오래된 개발은 종이와 현금을 생각하게 만든 모든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사위는 언제 개발되었습니까?
다양한 자산에서 알 수 있듯이 베팅 날짜는 다음과 같이 기록된 베팅 기록이 작성되기 전인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래된 베팅 게임은 주사위와 같은 항목이 몇 개 발견된 기원전 40,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예를 들어 메소포타미아에서 최초의 6면체 주사위는 기원전 30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주사위 게임은 거의 모든 인간 사회 질서에서 유명한 행동이었기 때문에 그리스 전사들이 주사위 게임을 사용하여 자신을 참여시킨 방식은 고대 그리스에서 내기가 불법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충격을 주지 않았습니다. 안전바카라사이트
고대 중국과 동아시아에서의 베팅
우리가 사전에 언급했듯이 베팅은 고대 중국에서 일종의 우회로 시작되어 결국 전 세계로 퍼진 것으로 받아들여집니다. Xia와 Shang 라인이 번성하던 시대에 베팅이 있는 어둠 속에서 샷이 존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과 매우 흡사하게 베팅의 의미는 더 큰 가치를 위한 도박으로 인식됩니다. 베팅이 더 오랜 기간 동안 금지되었거나 예외적으로 엄격한 관리 통제하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영원히 놀랍도록 유명해졌습니다.
로또와 도미노와 같은 게임은 송나라 이전에 시작되었으며 일반적으로 "9를 만들다"라는 이름으로 해독되는 배고우의 선구자입니다.
32개의 중국식 도미노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매우 유명한 게임입니다.
블랙잭과 포커의 이전 라운드가 중국에서 상상되었다는 것은 대체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블랙잭과 포커의 시조 라운드도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기억됩니다. 마찬가지로 Wei-Qi, Mahjong, Yue Har Hai 및 Xuan He Pai로 간주되는 도미노 게임과 같은 잘 알려진 게임은 모두 중국에서 시작됩니다.
Ma Diao Pai 게임과 함께 Xuan He Pai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매우 무한한 게임인 Mahjong의 이유가 되었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최고의 카지노사이트
기원전 200년경에 일종의 복권으로 사용된 키노 슬립으로 베팅에 대한 몇 가지 초기 확인이 발견되었습니다. 아마도 이것들은 중국의 만리장성 개발과 같은 국가 사업을 보조하기 위해 활용되었을 것입니다.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키노는 중국 게임 "백비둘기 티켓"("baige piao")에서 시작됩니다.
이름은 '흰비둘기 티켓'으로 해독할 수 있는데, 이는 귀환 비둘기를 비롯한 내기 게임에서 활용되는 티켓과 연결된다.
중국인들은 단순히 내기를 원했고 게임의 범위는 엄청나게 확장되었습니다.
고대 이집트, 중동, 메소포타미아 및 인도에서의 베팅
고고학자들이 땅을 발견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고대 이집트 지역에서 많은 내기 유물을 추적했습니다. 시작하기 위해, 두 개의 주사위(코끼리의 엄니를 사용하여 만든)가 기원전 3000년의 이집트 매장지에서 밝혀졌습니다.
고고학자들도 마찬가지로 체커처럼 보이는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소포타미아에서는 가장 초기의 6면체 주사위가 기원전 3000년경에 추가로 등장했지만 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황기에 의존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발견된 또 하나의 게임은 HUBEM-how입니다. 여기에는 특정 요청에 따라 접시를 그릇에 던지는 것이 포함됩니다.
판은 물질의 범위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플레이어가 계속 던지면 복잡해졌습니다.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주사위 외에도 고대 이집트인들은 너클본을 활용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주사위나 뼈 던지기의 결과가 명시적인 질문에 대한 응답을 밝힐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처음에는 주사위와 뼈를 사용하여 신성한 존재와 대화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인과 그리스인이 황기(astragali)를 사용하는 동안 인디언은 "비비타카(vibhitaka)" 나무의 열매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리고 메소포타미아인과 그리스인이 황기(astragali)를 활용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고 인디언들은 "비비타카(vibhitaka)"라는 나무의 열매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마침내 이 견과류는 다른 게임이 등장했을 때 황기 및 입방체 주사위와 거래되었습니다. 그러나 인도 파치시 게임의 등장으로 조개껍데기의 활용이 시작되었고 나중에는 사전 포장된 게임도 시작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말하듯이 - 그것은 정말 황홀한 기간이었고, 우리가 베팅의 전체 역사를 살펴볼 때 그것을 건너뛰는 것은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어렵습니다.
또한 고대 이집트는 인도의 보석과 함께 오늘날 도박 클럽 게임의 가장 유명한 주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집트 도상학 및 느낌이 현재 공간 및 베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심각한 강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중국 신화의 뱀.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도박
광범위하게 비난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베팅은 일반적으로 고대 그리스에서 지속적으로 뜨거운 논쟁거리가 되어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양한 주사위 게임을 하고 어둠 속에서 수많은 다양한 샷을 하며 다퉜습니다.
마찬가지로 예를 들어 주사위를 던지고 두 개의 6을 얻는다는 용어가 있었고 그것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블렌드인 아프로디테의 던지기로 알려졌습니다.
유사하게, 그리스의 신성한 존재인 제우스 하데스와 포세이돈에 대한 오래된 환상에서 우주를 던지는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졌습니다.
어둠 속에서 이 장면을 활용하여 그들은 누가 낙원, 저주, 바다를 통제할 수 있는지 알아냈다고 인정됩니다.
Romans는 "The Shell Game"이라는 그리스 형식과 매우 유사한 "Heads and Ships"라는 어둠 속에서 샷을 연주했습니다. 둘 다 오늘날 개인이 플레이하는 "Heads and Tails"를 만들도록 촉발했습니다.
고대 로마에서는 오늘날 개인이 하는 "머리와 꼬리"와 매우 흡사한 "머리와 배"라고 불리는 어둠 속에서 동전 던지기 놀이를 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경련 tac-toe"와 같은 "Rota"("바퀴")라는 게임에 동전과 돌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바퀴가 그려지거나 긁힌 보드를 사용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은 엄격한 일정과 이상한 개념으로 유명했는데, 이는 그들이 어둠 속에서의 샷, 특히 전차 돌진을 그토록 높이 평가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New 온라인카지노사이트
이 행동은 심각한 부상과 심지어 죽음을 자주 경험하는 두 명의 운전자와 조랑말에게 위험했지만 로마 사람들은 이러한 위협을 모두 열정에 필수적인 것으로 여겼습니다.
고대 도박: 중세 시대의 인기 게임
구식 주사위 게임을 시작으로 막대기와 돌 게임을 넘어 게임에 이르기까지 이집트의 베팅은 고대 시대를 채우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아시아와 유럽에서 게임이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게임은 이집트로 향하는 방향을 추적했습니다.
예를 들어, 복권은 1500년에 잘 알려졌습니다. 이 게임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실질적인 성공을 거두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문명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다른 고대 게임과 관심사에 관해서는 체스가 드래프트(Checkers)와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유명했습니다.
빵이나 케이크 안에 작은 콩을 넣어 먹는 "콩의 지배자"와 같은 중세 크리스마스 게임도 있었고 운이 좋은 로케이터는 특별 축제의 주인을 위임받았습니다. 그러한 관습은 오늘날 유럽의 특정 지역에서 실제로 추적될 수 있습니다.
현재 끝없는 도박 게임: 르네상스에서 20세기까지
1530년대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는 운동으로 내기를 하는 것이 공공 사업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한 유명한 방법이었습니다. 카드는 아마도 르네상스 시대에 가장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게임이었을 것입니다. 다른 표준 게임에는 Basset, Faro 및 Biribisso가 포함됩니다.
그 당시 카드는 구하기가 매우 비쌌기 때문에 반드시 수입해야 했습니다.
이탈리아의 청혈파는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독점적인 행아웃인 리도티(ridotti)로 알려진 장소에서 사적인 모임을 자주 열었기 때문에 하층 계급이 카드 놀이에 접근하는 주된 방법은 "상류층과 분리"되는 것이었습니다.
조만간 중세 시대가 끝나기 전에 국내 기업들이 카드를 맹렬하게 배달하기 시작했고 모두에게 문을 열었습니다.
1500년대에 프랑스에서 여왕이 귀족을 대신하는 카드 데크를 알게 되었습니다. 프랑스 품종은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표준 52장 덱의 선구자였습니다. 분명히, 이 창조는 오늘날 유명한 인터넷 베팅 종류의 발전을 촉발했습니다.
Blackjack은 프랑스 기사단이 만든 Chemin de Fer 게임에서 얻은 것 같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그 당시 "빙트에운"(21)으로 언급된 블랙잭은 프랑스 기사단이 제작했으며, 역시 Faro 라운드였습니다. 두 게임은 인접한 영국에서만 소개되었으며 나중에 대서양을 건너 미국으로 옮겨졌습니다.
17번째 100년과 관련하여 베니스의 공권력은 이 움직임을 보다 쉽게 통제하고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 베팅 재단을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개인이 게임을 할 수 있는 몇 개의 방이 있는 베팅 하우스인 Ridotto의 시작을 승인했으며 그 집도 마찬가지로 투기꾼이 머물고 놀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과 다과를 제공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프랑스 수학자 블레즈 파스칼(Blaise Pascal)이 룰렛을 설계했는데, 이는 분명히 룰렛 게임의 기초를 촉발했습니다.
1880년대 후반에 바이에른 출신의 미국 디자이너 Charles Fey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초기 릴 기반 베팅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슬롯 머신이라고도 불리는 게임기는 이후 주요 전자 기계 개방(1963년부터)과 주요 전자 비디오 공간(1976년 제조)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기계는 하나 이상의 동전이나 토큰을 공간에 삽입하고 핸들을 당겨 하나, 세 개 또는 그 이상의 릴을 시작하는 방식으로 작동했습니다.
최초의 도박 기계는 스토기 상점, 칸티나 및 미용실에 도입되었습니다.
곧바로 이 기계는 스토기 매장, 칸티나, 미용실에 도입되었습니다. 1920년대 동안 게임기는 미국 전역, 특히 후퇴 지역에서 확장되었으며 1930년대의 대공황까지 계속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미국의 피지컬 클럽은 1930년대에 채워지기 시작한 라스베가스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당시 네바다는 재빨리 베팅을 승인했습니다. 네바다 이외의 지역은 1951년에 사실상 완전히 배제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독점적인 행아웃에서의 불법 활동은 광범위하게 무시되었습니다.
Tommy Hull은 1940년대 중반에 Nevada의 사막에 내륙 도박 클럽(El Rancho Vegas)을 건설했습니다. 스트립의 구조를 시작하면서 결국 Sin City의 개발을 촉발한 현명한 움직임이었습니다. 실제 도박 클럽의 빠른 발전은 1950년대 내내 이어졌습니다. 에볼루션게이밍
그 기간 동안 군중은 라스베가스가 다양한 종류의 클럽 게임과 유흥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개인에게 "있을 곳"으로 알려지기 때문에 도박 클럽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역사
1990년대에 인터넷 도박이 시작되었지만 웹 기반 도박 클럽이 합법화된 것은 2000년대 이전이 아닙니다. 그들은 치트와 오용으로부터 선수와 클럽을 보호하기 위해 권한을 부여받고 통제를 받았습니다.
1994년에 앤티가 바부다는 자유 무역 및 처리법을 통과시켜 온라인 클럽 및 프로포지션 베팅 관리를 시작하려는 조직과 협회에 라이선스를 허용했습니다.
온라인 클럽이 작동하기 전에 기본 인터넷 베팅 프로그래밍은 맨 섬에 기반을 둔 Microgaming에서 만들었습니다.
1996년 InterCasino는 18개의 갬블링 클럽 게임만 준비한 웹상의 진정한 현금 베팅을 재빨리 인정했습니다. 바로 그 해에 포커룸과 온라인 클럽을 관리하기 위해 Kahnawake 게임 위원회가 구성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웹 기반 베팅의 역사적 배경과 도박 기계의 역사적 배경(온라인 클럽이 더 번성하는 것으로 판명됨)에 대해 논의할 때 아마도 가장 유명한 프로그래밍 제공자를 언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Microgaming과 함께 NetEnt는 아마도 그 시점에서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을 시작했을 것입니다.
온라인 오프닝, 적당한 공간, 테이블 게임 및 라이브 게임의 광범위한 클러스터를 통해 그들은 여전히 주목받고 플레이되는 많은 현저한 퇴장을 보냈습니다.
토지 기반 베팅 설정은 1990년대와 2000년대에 매우 잘 알려져 있었고 많은 중요한 도시 지역에 위치하여 진정한 현금 베팅의 세계에 뛰어들 수 있는 개인으로 넘쳐났습니다.
도박의 궁극적인 운명
베팅의 궁극적인 운명은 우리가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인기 있는 플레이어를 전달하면서 웹 및 소셜 게임 과정에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규정이 통과됨에 따라 인터넷 베팅은 진지하게 참여하고 개방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웹 기반 오프닝, 테이블 게임 및 라이브 클럽과 같은 게임 전문 분야는 각각 다양한 베팅 용어를 사용하는 베팅 비즈니스의 지배적인 힘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VR을 전시 장치로 사용하는 컴퓨터 생성 현실 클럽은 실제 용량이 불확실함에도 불구하고 베팅 사업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Free spin 슬롯게임 사이트
또한 인터넷 베팅 역사가 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는 지난 10년 동안 여전히 성공하는 방법을 알아냈으며 상황이 계속 발전할 것이라고 거의 확실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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